메뉴 검색
직훈노조 감담회 "직업훈련기관 평가시 노조가입률 반영토록 할 것" 직훈노조 "2월 29일 공공노총 3층에서 발대식 거행" 2020-02-07
김명수 kmkm20@daum.net

전국 직업훈련노동조합(위원장 김명수 이하 직훈노조)는 4일 서울역 앞 커피숍에서 전격 간담회를 갖고 "정부가 노조 소개 시간을 불허하고 있는 것을 중대하게 보고 대응책을 마련하였으며 2월 29일 공공노총 3층 회의실에서 발대식 및 임시총회를 가진다"고 하였다.

직훈노조에 따르면 2월 29일 발대식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하여 집행부를 보강하고 1000명의 조합원을 조기 학보하기로 하였으며 정부가 직업훈련기관 평가시에 노조가입률을 반영토록 건의하기로 하였다.


▲ 직훈노조 간담회 모습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