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천동, 웅동1동, 웅동2동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진해동부아파트연합회" 에서 송년회로 한해를 마무리
세곳 지역의 아파트 동대표들과 입주민들로 구성되어있는 진해동부아파트연합회
2023-12-19
김소영 기자 b1222mgb@naver.com
김소영 기자 b1222mgb@naver.com

2023년 "진해동부아파트연합회"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진행했다.
임원으로는 고수석 회장, 김소영 사무국장, 지명근 감사로 구성되어있다.
"진해동부아파트연합회"는 현재 웅천동, 웅동1동, 웅동2동을 근거로 많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신항 아파트 동대표 및 주민들과 함께 신항고등학교 유치를 위해 동의서를 모았으며, 지역의 버스노선 개편 및 유지를 위해서도 힘을 썼다.
또 지역의 병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의료서비스 제공에도 역할을 하는가 하면 신항부영아파트 맘카페 행사를 지원, 웅동2동 나눔장터 지원, 웅천체육회, 웅동2동한마음체육회 등의 지역 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날 송년회에는 이찬영 이달곤 국회의원실 사무국장, 김하용 전)경상남도의회 의장, 이치우 경상남도의회 의원, 김종관 신항고등학교추진위원회 위원장, 황기수 나눔장터 회장, 이찬수 안골도시개발 조합장, 임혜숙 웅천살리기대책위원회 위원장, 희망병원 임직원, 갑을녹산병원 임직원 등 "진해동부아파트연합회"와 동행하는 다양한 지역 인사들이 자리했다.
"진해동부아파트연합회"는 2024년에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또한 2024년에는 새로운 신입회원 유치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한국뉴스플러스ⓒ 김소영 기자 b1222mgb@naver.com

한국뉴스플러스ⓒ 김소영 기자 b1222mgb@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