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직훈노조 서울본부장 빈원호 열강중
<50+세대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서 열강
2020-02-27
김명수 kmkm20@daum.net
김명수 kmkm20@daum.net
매주 2020.2/3(월) ~2/24(월) 10:00~12:00 총 4회차 서울시50+재단 남부캠퍼스에서 강의함
강의는 "50+세대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하에서 "생애, 내 재산 지키기" 를 주제로 수강생은 약 20여명이다.
▲ 빈원호 교사의 열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