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남해군, 서울 공공기숙사「남해학숙」입사생 선발 2024-01-04
이창우 기자 b1222mgb@naver.com


남해군서울 공공기숙사남해학숙입사생 선발

1월 22()까지10(4, 6) 모집·선발

 

남해군은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공공기숙사 남해학숙의 2024년도 입사생을 오는 1월 22()까지 모집한다선발인원은 총 10(남학생 4여학생 6)이며이중 신입생(남 1여 2)을 필수로 선발한다.

 

신청자격은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수도권 소재 대학 신입생과 재학생으로신청일 현재 보호자 둘 다 1년 이상 계속해서 남해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거주 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심사항목은 생활정도성적거주기간(학생), 가산점(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차상위계층한부모가정장애인국가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3자녀 이상 가구) 4개 항목으로 나누어 선발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22() 18:00까지 남해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의 공고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방문 또는 우편신청이 가능하며기타 자세한 문의는 남해군청 행정과 교육협력팀(860-3865)으로 하면 된다.

남해학숙은 수도권 대학으로 진학한 학생들의 주거안정 도모와 면학 편의를 위해 2014년 서울특별시가 19개의 지방자치단체가 협력하여 건립·운영하고 있으며입사생은 월 이용료 12만원(식비제외)에 생활할 수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이창우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