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남해군, 친환경 장사문화 조성‘설맞이 생화나눔 행사’ 2024-02-02
이창우 기자 b1222mgb@naver.com



친환경 장사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남해군이 오는 10일 설날에 남해추모누리에서 생화 나눔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남해군은 2022년 추석부터 올해까지 3회째 생화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경남화훼자조금협의회를 통해 생화 500다발을 제공 받아 추모누리를 찾는 성묘객에 무료로 배부할 계획이다행사는 오전 8시부터 생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남해군 관계자는 플라스틱 조화는 쓰레기가 되어 자연생태계에 악영향을 끼치게 된다며 전 군민적인 공감을 토대로 조화 사용 근절로 친환경 장사문화 조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이창우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