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동시, 산불피해주민 대상 미용봉사 실시 커트 무료 봉사를 통해 경제적․정서적 안정 제공 2025-04-17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안동시는 산불피해 주민에 대한 지원의 일환으로, 415() 대한미용사회 경북도지회 안동시지부 주체로 미용봉사를 실시했다.

안동시지부는 총 16명의 미용봉사단을 구성하고, 다목적체육관 임시대피소 이재민이라면 누구나 커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체계를 마련했다.

무료 미용봉사를 통해 산불피해를 받은 주민들에게 심리적 안정을 제공한 경상북도지회와 안동시 미용시지부는, 이재민의 일상 복귀를 위해 200만 원 성금도 기부하는 등 이재민 지원활동을 이어나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위해 기꺼이 미용봉사 및 성금 지원에 나서 주신 대한미용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주민들이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