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경북 청년들, ‘독도수호 결의대회’열어 - 아름다운 민족의 섬 우리의 독도, 청년이 지킨다 - 2025-07-22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경상북도는 도내 청년단체인 경북지구청년회의소가 18일부터 20일까지 울릉도와 독도를 찾아 독도수호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도가 지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재현 경북지구청년회의소 회장과 임원단을 비롯한 롬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가해 독도에서 결의문을 낭독하고 우리의 땅 독도 청년이 지킨다등의 구호를 외치며 독도 수호 의지를 다졌다.

행사에 앞서 청년회의소 회원들은 독도를 지키는 독도경비대를 찾아 경비대원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으며, 2일 차에는 울릉도 특산물판매장을 방문해 울릉도 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도 열었다.

김재현 경북지구청년회의소 회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청년들이 독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대한민국 영토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됐길 바란다독도는 대한민국 고유 영토인 것을 절대로 잊으면 안된다말했다.

경북지구청년회의소는 매년 독도를 찾아 독도수호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것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