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부산광역시 동래구 소상공인연합회 정책 간담회 개최 동래구 김미화 의원과 공동주최하여 소상공인의 의견을 청취 2020-11-09
편집국 kmkm20@daum.net

부산광역시 동래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송희))는 소상공인주간을 맞이하여 6일 오후 2시 연제구청 대회의실에서 소상공인지원정책 및 애로사항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연제구 의회 김미화 의원이 주재하여 소상공인연합회 임원과 지역 소상공인 약 40여명이 참석하여 정책 건의를 하였다.

동래구 소상공인연합회 최송희 회장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콜센터의 필요성을 역설하였고 조례 제정을 건의하였다


▲ 부산 동래구 소상공인연합회 관계자들이 의견수렴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