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대구도시개발공사, ‘희망2026나눔캠페인’ 동참 연말연시 범국민 나눔 동참… 취약계층 지원 재원으로 활용 예정 2026-01-15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대구도시개발공사(사장 정명섭)11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성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희망2026나눔캠페인은 사랑의열매가 연말연시를 맞아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모금 행사로,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범국민 나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은 저소득층의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을 비롯해 재해·재난 피해 지원, 긴급복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올해에도 임직원 급여 일부를 매월 정기 기부하는 사랑의열매 착한일터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지역 취약계층 복지 향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계획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앞으로도 대구를 대표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