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붓끝에서 찾는 여유 안동시립웅부도서관, ‘서예교실’ 수강생 모집 2026-01-27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안동시립웅부도서관은 오는 2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문화교실 서예 강좌신입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서예 강좌는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눠 운영되며, 각 반별 25명씩 총 50명을 모집한다. 강좌는 33일부터 1217일까지 연중 운영되며, 8월 한 달간은 방학에 들어간다.

서예 강좌는 30여 년간 이어져 온 웅부도서관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서예를 통해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세대 간 교류와 소통을 통해 친목을 다지는 등 지역 커뮤니티의 사랑방 역할을 해오고 있다.

참가 신청은 안동시립도서관 누리집(lib.andong.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거나 웅부도서관에 방문해 접수하면 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안동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서예는 글씨를 쓰는 활동을 넘어 심신을 단련하는 문화예술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여가 활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