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동시 도산면 지사협, 2026년 1분기 정기회의 개최 활동사례 공유 및 상반기 특화사업 논의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 총력 2026-02-06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안동시 도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재규, 김태성)는 지난 24() 도산면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6년 제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지역복지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이날 회의에는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추진한 지역 복지사업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보완점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이를 바탕으로 도산면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2026년 상반기 특화사업의 방향성과 세부 실행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이번 회의는 단순한 현안 논의를 넘어 위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협의체의 역할에 대한 기본 교육과 더불어, 타 지자체의 선진 활동 사례를 공유하며 도산면에 접목 가능한 특화사업을 구상하는 기회를 가졌다.

박재규 민간위원장은 오늘 공유한 타 지역의 우수 사례를 밑거름 삼아, 우리 도산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특화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태성 공공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모여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민관이 긴밀히 협력해 소외되는 주민 없는 행복한 도산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