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 5월 문화의 날 행사 개최 효 콘서트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힐링의 시간 선물 2026-05-21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은 520() 4층 대강당에서 5월 문화의 날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회원 등 100여 명의 어르신이 참여해, 어버이날 기념 효 콘서트를 통해 감사와 공경의 마음으로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공연을 맡은 황금빛 예술공연단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와 세대 간 화합을 위해 다양한 공연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 역시 어르신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의미가 있는 자리가 됐다.

공연은 마술, 대중가요, 색소폰 연주, 댄스 등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져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음악 선물을 전해 의미를 더했다.

참석 어르신들은 공연단 분들의 정성과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이 젊어진 거 같다며 큰 호응을 보였다.

안동시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공연을 준비해 주신 황금빛 예술공연단에 감사드린다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