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성산도서관, 2022년「길 위의 인문학」제2주제 수강생 모집 ‘인문학과 독서치료에 대해’ 강의, 시민 40명 모집 2022-06-15
문성학 기자 abc58754008@gmail.com


▲ 성산도서관 2022년 길 위의 인문학 제1주제 운영 모습




성산도서관(과장 강문선)인문학과 독서치료에 대해 : 마음을 열고 나를 바라보기란 주제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두 번째 강좌(2주제)를 운영한다.


2주제는 부산대학교 고혜림 강사님을 초빙하여 76인문학과 독서치료가 나에게 어떻게 이해 될까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시작하여 7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4회 진행된다. 인문학과 독서치료의 연결고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주제도서를 활용하여 마음을 열고 나의 감정을 다루면서 위로받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622일 오전10시부터 628일까지 성산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055-225-7403)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산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성산도서관(225-74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뉴스플러스문성학 기자 abc58754008@gmail.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