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서울 은평구민과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 개최 오는 27일 불광천 수변무대서 열려…‘더 뮤직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 주최 2022-08-24
박동순 기자 b1222mgb@naver.com


▲ 가을음악회 홍보 포스터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더 뮤직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주최로 은평구민과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 뮤직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다.

 

음악회는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불광천 수변무대서 열린다. 은평구민과 서울시민을 누구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더뮤직스와니팝스 공연과 함께 은평춤사랑의 장구춤’, ‘풍월도’, 플롯 듀엣, 성악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 뮤직 스와니 팝스 오케스트라 또는 구청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