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국회의원, 공공서비스 노동조합 대표들과 간담회 가져
2018-03-22
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배명갑 기자 b1222mgb@daum.net
▲ 박영선 국회의원은 지난 19일 서울중앙의료원에서 공공서비스노동조합총연맹 산하 대한간호조무사 노동조합 등 6개 단체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공서비스 분야에 근무하는 노동조합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