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함양군수, 직원과 대화의 시간 가져 2022-10-18
임도현 기자 b1222mgb@naver.com


▲ 진병영 함양군수가 직원과 대화의 시간 가져 고 있다.

▲ 진병영 함양군수가 직원과 대화의 시간 가져 고 있다.



함양군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군수-직원간의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함양군 6급 이하 직원 600여명이 직급별로 시간을 나누어 참석할 계획이며,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과 고충을 경청하여 향후 군정방향과 직원들 근무환경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특히 진병영 함양군수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간부공무원 등 배석자 없이 직접 대화의 시간을 진행할 계획이며, 주제를 특정하지 않고 다양한 의견을 익명으로 사전에 접수하여 현장에서 답하는 형식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소통․공감의 시간을 이어갈 것”이라 전했다. 함양군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할 수 있는 자리를 향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소통․공감하는 행정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뉴스플러스임도현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