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함양군 바르게살기운동 백전면 위원회, 환경정화 활동 실시 2022-11-27
임도현 기자 b1222mgb@naver.com


▲ 함양군 바르게살기운동 백전면 위원회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함양군 바르게살기운동 백전면위원회(위원장 염수양)는 25일 오전 기후위기 대응 및 조직활성화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백전면 회원 1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은 백전면사무소에서 백전면복지회관까지 약 0.6km구간에서 쓰레기, 무단폐기물 수거 등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염수양 회장은 “바쁜 농번기를 마치고 모처럼 회원들과 함께 면소재지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면서“앞으로도 틈틈이 회원들과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임도현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