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김영환 충북지사, 중앙공원 무료급식 봉사자 격려 충북사회복지협의회 연합봉사단 ‘사랑의 점심’ 행사장 찾아 배식봉사 동참 2023-05-15
김정화 기자 b1222mgb@naver.com

▲ 사랑의 점심나누기 행사(중앙공원 5.14)


김영환 도지사는 14일 충북사회복지협의회 연합봉사단(회장 심재훈)이 추진하는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장인 중앙공원을 방문하여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배식봉사를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나눔실천 행사로 매년 진행되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가 3년만에 재개됐다.


연합봉사단은 충북사회복지협의회 시민대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봉사단체들이 서로 마음을 합쳐 결성된 이래 현재 150여명이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2007년부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무료급식 나눔 봉사, 연탄봉사, 김장봉사, 자연정화활동, 문화예술공연 등을 추진해오고 있다.


김영환 지사는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과 활동이 더 나은 충북을 만든다남다른 봉사정신으로 항상 같은 자리에서 묵묵히 소외된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정화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