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동시, 제19기 청소년참여위원회 발대식 개최 ‘청소년 권익 향상부터 재기발랄한 제안까지...’ 2023-05-19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 안동시, 제19기 청소년참여위원회 발대식 개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과 관련된 정책의 수립 및 시행과정에 청소년이 주체적으로 참여해 정책의 실효성과 청소년의 권익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참여기구이다.

 

이날 열린 제19기 안동시 청소년참여위원회 발대식에는 청소년참여위원 15명이 참석했다. 앞으로 청소년 참여위원들은 정기회의, 문화 체험, 워크숍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고 청소년 정책 자문·평가청소년프로그램 모니터링정책 발굴·제안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정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적극 앞장서 달라고 당부하며 청소년이 행복하고 즐거운 여건과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18기 안동시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생분해성 플라스틱 처리를 위한 전용 수거함 설치 등 4건의 정책을 제안한 바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