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힘차게 출발 -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안동을 가치있게’, 모금액 7억 원 목표 -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간 캠페인 진행
  • 기사등록 2023-12-05 16:58:23
기사수정


안동시는 5일 시청에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안동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으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출범식 및 사랑의 열매 달기 행사를 개최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안동시가 후원하는 연말 이웃 돕기 집중모금 행사로 121일부터 내년 131까지 62일간 전개된다.

안동시는 지난 희망2023 나눔캠페인기간 동안 68,300만 원을 모금하여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소외계층 및 관내 복지시설을 지원해 왔다. 올해도 적극적인 모금 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나눔의 온기를 나눠주길 바란다라며, “기부로 안동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들 수 있도록 안동시민 여러분과 기업, 단체 관계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성금 모금 출범식과 아울러 안동시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송사(KBS, MBC, TBC) 등을 통해 성금 및 물품 모집에 들어간다. 또한 ARS 기부전화(060-700-0060)QR코드를 통한 모바일 기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성금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106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