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1 13:34:53
기사수정



사하구 장림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관내 경로당 2개소에서 복지 시니어와 함께하는 보건·복지 상담소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이 어려운 주민을 직접 찾아가서 복지사각

지대 발굴 홍보와 건강상담을 실시했으며, 퇴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우리동

네 복지시니어와 함께 동행해 의미를 더했다.

 

장림2동 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로 

주민들의 복지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활발히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130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