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하구 장림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관내 경로당 2개소에서 ‘복지 시니어와 함께하는 보건·복지 상담소’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이 어려운 주민을 직접 찾아가서 복지사각
지대 발굴 홍보와 건강상담을 실시했으며, 퇴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우리동
네 복지시니어’와 함께 동행해 의미를 더했다.
장림2동 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로
주민들의 복지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활발히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뉴스플러스ⓒ 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