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구 괴정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괴정2동 통우회 회원 및 직원 25여 명과 함께 낙동대로 일대에서 우수기 및 휴가철 대비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청결하고 안전한 보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최근 우수
기로 접어들며 배수로 및 보도 주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집중적으로 제거
하고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괴정2동 통우회 김재준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우리 동
을 더욱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 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