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1 15:00:49
기사수정



부산 사하구 괴정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괴정2동 통우회 회원 및 직원 25여 명과 함께 낙동대로 일대에서 우수기 및 휴가철 대비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는 청결하고 안전한 보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최근 우수

기로 접어들며 배수로 및 보도 주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집중적으로 제거

하고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괴정2동 통우회 김재준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우리 동

을 더욱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동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132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