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4 16:56:46
기사수정


하구(구청장 이갑준)는 최근 노인학대 사건이 언론보도 되는 등 노인학대 예방 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지난달 30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 부산광역시 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함께 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노인인권 증진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인권교육 전문강사가 20247월부터 11월까지 지역 내 장기 요양

기관 종사자 150여 명에게 월 1, 30명씩 4시간 동안 노인학대 사례를 공유하

며 진행될 예정이다.

 

사하구 관계자는 최근 장기요양 기관 내 노인학대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이번 교육이 노인학대 예방 및 인식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

전문기관과 협업을 통해 노인인권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

.


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133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