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3-21 10:41:30
  • 수정 2025-03-21 12:26:14
기사수정



진해 냉천초등학교(교장 김명련)에서는 321일 아침 등교 때 6학년 학생들이 주축이 된 학생 봉사위원들이 교통안전 캠페인 및 학교폭력추방 캠페인을 벌였다. 6학년 언니들의 밝고 환한 아침 인사를 받으며 등교하는 학생들 모습에서 교통안전과 폭력 없는 학교가 만들어지고 있었다. 이 날 행사에는 진해녹색어머니연합회, 냉천초등학교녹색어머니회(회장 강미진), 진해경찰서에서 함께 하였는데 학생들에게 간단한 기념품도 나누어 주어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한국뉴스플러스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147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