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냉천초등학교(교장 김명련)에서는 3월 21일 아침 등교 때 6학년 학생들이 주축이 된 학생 봉사위원들이 교통안전 캠페인 및 학교폭력추방 캠페인을 벌였다. 6학년 언니들의 밝고 환한 아침 인사를 받으며 등교하는 학생들 모습에서 교통안전과 폭력 없는 학교가 만들어지고 있었다. 이 날 행사에는 진해녹색어머니연합회, 냉천초등학교녹색어머니회(회장 강미진), 진해경찰서에서 함께 하였는데 학생들에게 간단한 기념품도 나누어 주어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한국뉴스플러스ⓒ 박유창 기자 b1222mgb@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