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아름다운가게, 함안지방공사, 합천군시설관리공단 ‘ESG 상생협력 4자 협약’ 체결 - 지속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 기사등록 2025-05-22 06:48:35
기사수정

진주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일 합천영상테마파크 청와대 세트장에서 아름다운가게, 함안지방공사, 합천군시설관리공단과 함께 “ESG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4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방공기업과 사회적기업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가치 실현 및 ESG 경영 공동 실천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나눔 활성화 프로그램 인적·물적 지원 및 교류 ▲자원 재순환을 위한 캠페인 공동 운영 ▲지역사회 공익 증진을 위한 ESG 공동 사업 기획 및 운영 등을 주 내용으로 구성됐다.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정상섭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연계하여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하여 ESG 경영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시설관리공단은 4자 협약을 기반으로 아름다운 하루 등 공동 캠페인 행사를 개최하고 기관 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 상생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국뉴스플러스ⓒ 정유근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150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