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부산 서구, 헌혈의 날 운영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는 지난 17일 코로나19로 부족한 혈액수급의 안정화와 공공부문이 선도하는헌혈 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함께하는 「2022년 서구 헌혈의 날」을 운영하였다.이번 헌혈의 날에는 총 27명의 서구청 직원과 지역주민이 헌혈에 참여하였으며, 이날 부산적십자사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헌혈 참여 캠페인과 장기 및 인체조직 기증사업 홍보 캠페인을 동시에 실시하여 지역 내 생명나눔 실천 분위기를 확산을 위해 힘썼다. 서구 보건소에서는 향후 헌혈의 날 운영 횟수를 늘려 지역주민과 직원들의 헌혈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한국뉴스플러스ⓒ 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