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24 09:06:44
  • 수정 2022-11-24 09:46:57
기사수정


[포토뉴스] 부산 서구, 헌혈의 날 운영부산 서구(구청장 공한수)는 지난 17일 코로나19로 부족한 혈액수급의 안정화와 공공부문이 선도하는헌혈 분위기 조성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함께하는 「2022년 서구 헌혈의 날」을 운영하였다.이번 헌혈의 날에는 총 27명의 서구청 직원과 지역주민이 헌혈에 참여하였으며, 이날 부산적십자사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헌혈 참여 캠페인과 장기 및 인체조직 기증사업 홍보 캠페인을 동시에 실시하여 지역 내 생명나눔 실천 분위기를 확산을 위해 힘썼다. 서구 보건소에서는 향후 헌혈의 날 운영 횟수를 늘려 지역주민과 직원들의 헌혈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45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