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2-25 17:53:23
기사수정


사하구(구청장 이갑준) 신평1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원기회복과 이웃사

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주민 정상미님의 후원을 받아 사랑의 삼계탕 나눔

을 실시한다.

 

'사랑의 삼계탕 나눔은 매월 직접 만든 삼계탕(60만원 상당)을 지역 어르

신과 어려운 저소득층 5세대에 지원하여, 한 끼의 식사라도 따뜻하게 대접해드

리고 싶은 주민의 이웃사랑을 전달 할 예정이다.

 

후원자 정상미님은 직접 삼계탕을 끓일 때 마다 행복하게 드실 이웃을 생각

하고 있다. 따뜻한 삼계탕의 온기가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

.”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66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