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구(구청장 이갑준) 신평1동 행정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원기회복과 이웃사
랑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주민 정상미님의 후원을 받아 ‘사랑의 삼계탕 나눔
을 실시한다.
'사랑의 삼계탕 나눔’은 매월 직접 만든 삼계탕(연 60만원 상당)을 지역 어르
신과 어려운 저소득층 5세대에 지원하여, 한 끼의 식사라도 따뜻하게 대접해드
리고 싶은 주민의 이웃사랑을 전달 할 예정이다.
후원자 정상미님은 “직접 삼계탕을 끓일 때 마다 행복하게 드실 이웃을 생각
하고 있다. 따뜻한 삼계탕의 온기가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
다.”고 밝혔다.
한국뉴스플러스ⓒ 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