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13 14:55:21
  • 수정 2023-03-13 16:44:46
기사수정


부산 북구 만덕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순미)는 지난 8, 만덕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춘경)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도시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새마을부녀회 회원 및 직원 등 10여명이 참여하여 2030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범시민 홍보캠페인을 실시해 주민들의 응원과 관심을 이끌었으며, 캠페인 후 만덕역 쌈지길 일원에 도시환경정비 활동을 펼쳐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힘을 보탰다.

 

박순미 동장은 “BIE 현지실사단의 방문과 더불어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 유치를 위하여 더욱 쾌적하고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69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