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8 09:41:14
  • 수정 2023-03-28 14:21:48
기사수정



25일 사하구(구청장 이갑준) 감천1동 새마을금고는 감천1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쌀 500kg(50)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쌀 500kg(50)는 홀로 사는 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관내 저소득계층 50세대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감천1동 새마을금고 김종하 이사장은 이번 쌀 기부를 통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 다시 한번 살펴보는 계기가 되었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이용한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73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