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9 14:14:41
  • 수정 2023-06-30 10:33:51
기사수정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부의장 장미향)628() 11시 스마트팜 혁신밸리 대회의실에서 20232분기 경북지역회의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장미향 경북부의장, 강영석 상주시장을 비롯한 23개 시군협의회 회장 및 경북지역회의 간사, 경북여성청년위원장 등 35명이 참석했다.

 

이번 운영위원회는 2023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1분기 운영위원회 건의사항 조치결과 보고와 제20기 지역회의협의회 활동성과 보고, 20기 평가 및 건의사항 수렴, 기타 안건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장미향 부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20기 경북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해준 협의회장님들께 감사하며, 남은 기간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북지역회의는 20(2021.9.1.~2023.8.31.) 경북평화통일포럼, 청소년 통일골든벨, 평화를 깨우는 청년 통일기원 문화축제, 경북여성 평화통일공감 한마당, 경북도민과 함께하는 평화통일 기원행사 등 지역사회의 통일 논의 공론화를 통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였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92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