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18 21:01:08
  • 수정 2023-08-21 09:21:49
기사수정


밀양시는 인구증가시책의 일환인 밀양시 미혼남녀 인연만들기 행사를 청춘..만남.. 그 빛나는 설레임을 주제로 오는 1014일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

 

밀양시에 주민등록 또는 직장을 둔 39세 이하(1984년생) 미혼 남녀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36(남녀 각 18)으로 오는 821일부터 98일까지 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확인해 전자우편·우편·방문 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박일호 시장은 이번 행사가 미혼남녀에게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청년들을 위한 정책은 물론 다양한 인구시책으로 저출산 문제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국뉴스플러스김종호 기자 b1222mgb@naver.com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ewsplus.com/news/view.php?idx=986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