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 제52회 어버이날 「효잔치 한마당」 행사 개최 이 시대의 든든한 기둥이며 버팀목이신 어르신! 모두 늘 건강하세요. 2024-05-09
최윤환기자 b1222mgb@naver.com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은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8() 4층 대강당에서 어르신 300여 명을 모시고 효잔치 한마당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평생 지역사회와 가족을 위해 희생하신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치매예방 웃음치료, 레크레이션, 흥겨운 노래방 트로트 세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안동 금빛예술단(단장 류귀선)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민요 한마당 공연을 펼쳐 기쁨과 흥겨움을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혼자 쓸쓸한 어버이날을 보냈었는데, 오늘은 너무나 즐겁다. 노인복지관에서 이렇게 유쾌한 자리를 마련해 주니 복지관이 내 자식이고, 가족이 돼주고 있다라며 행사를 준비한 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자 만든 오늘! 이 자리에 계시는 어르신들은 이 시대의 든든한 기둥이며, 버팀목이라며 어르신들께서 지역의 어른으로서 존경받고,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여가생활을 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마음껏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은 요가, 필라테스, 컴퓨터, 서예, 외국어 회화, 노래교실 등 실버교양프로그램 36과목 46개반 탁구장, 당구장, 장기·바둑실 체력단련실 및 물리치료실 구내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문화의 날 행사운영 등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국뉴스플러스최윤환 기자 b1222mgb@naver.com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